KAJA 와이너리 스토리

TERRAdoro

떼라도로 와이너리 .Terra d'Oro Winery

아마도 주(Amador county) 는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서편 언덕에 위치하고 있다. 샌프란시시코에서 북동쪽으로 차로 약 2시가 거리에 있으며, 세크라멘토에서 동쪽으로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스키 리조트가 있는 남쪽 타호(Tahoe) 호수에서 서쪽으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다.

떼라도로 와이너리의 자랑 디버 빈야드 올드바인 (130+Year Old Vines / Planted 1881)

디버 빈야드(Dever Vineyard)는 이 지역에 트린체로 패밀리 가족들이 처음 정착 했던 130년 전에 아마도 카운티에 최초로 포도나무를 심은 곳 중 한곳이다.디버 빈야드의 올드바인 와인은 아마도 진판델을 얘기할 때 “쉐난도 스파이시(Shenandoah Spice)" 라는 독특한 특징이 잘 표현되고, 놀라우리만큼 풍부하고 응축적인 맛을 가진 과일을 생산하기 때문에 아마도 진판델의 아이콘 와인이 되었다. 지형학적으로, 아마도주는 이태리 중부에 위치한 투스카니 지역 남부를 쏙 빼 닮았다. 아마도(Amador)주 2000 에이커의 건조한 와이너리는 고도 2,300의 언덕에 까지 뻗어 있으며, 배수가 아주 잘되고 부식된 화강암 토양과 시에라네바다에서 불어오는 낮에는 따듯하고 밤이면 서늘한 바람이 섞여, 나파벨리 북쪽의 기후와 매우 흡사하다. 이런 환경은 진판델(이 지역의 70% 가 이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과 같이 강한 향의 포도와 비교적 생산량이 매우 적은 완숙한 포도생산에 매우 이상적이며, 이태리의 전통적인 포도품종인 바르베라, 산지오베제, 그리고 프랑스의 쉬라종을 생산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1 초창기 떼라도로 포도원의 모습 2 디버 빈야드의 올드바인 나무 3 떼라도로의 대표와인 ‘ Terra d’Oro Amador Moscato’, ’Terra d’Oro Amador Zinfandel’ 4 떼라도로 와이너리 오크통 저장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