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JA 와이너리 스토리

나파셀라 와이너리 소개 이미지

나파셀라 와이너리 감상하기

동영상

NAPA CELLARS

나파셀라 와이너리 .Napa Cellars Winery

나파셀라 와이너리 에선 완숙미가 있으면서 풍부한 그리고 밸런스가 좋으면서 소장가치가 있는 클래식한 나파밸리 스타일의 와인들을 만든다. 나파의 유명한 AVA로부터 가장 좋은 포도들을 가져와서 나파셀라의 모든 빈티지들은 최고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숙련된 와인메이커 JOE SHIRLEY 에 의해 브랜딩된 각 품종의 와인들은 9게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고, 각각의 와인들은 엄청나게 좋은 품질과 가치를 지니고 있다.

나페셀라의 고품격 와인의 개발

  • 나파셀라 까베르네 쇼비뇽 와이너리에 도착한 손수확된 포도들은 가볍게 눌러져 각각의 특징을 잘 살려내기 위해 개별적인 스테인레스 탱크에서 9일간 발효된다. 찌꺼기를 제거 할 때가 되면, 새 미국 오크통과 1년 사용한 오크통으로 각각 옮겨진다. 약 년간을 17개월간 오크 에이징을 거친후, 오크통에 담겨진 여러 와인들은, 각각의 테이스팅을 통해 블렌딩된다.최종 블렌딩된 와인은 다시 오크통으로 옮겨져 보틀링이 될때까지 6개월 더 에이징된다.
  • 나파셀라 샤도네이 나파의 남쪽지역과 로스 카르네로스(Los Carneros)를 포함한 나파밸리에 위치한 프리미엄급 샤도네이 포도밭에서 손수확 한다. 샌프란시스코와 마린베이(Marin Bay)에서 불어오는 미풍과 안개가 포도밭에 피노누아, 샤도네이와 같은 품종들을 재배하기에 좋은 서늘한 기후를 형성한다. 이러한 해양성 기후는 생동감 있는 산도와 풍미가 좋은 과일을 생산하는데 좋은 영향을 미친다.
  • 나파셀라 메를로 각각의 다른 빈야드에서 손 수확된 포도들을 가볍게 압착 하여 각각의 특징을 잘 살리기 위해 개별적인 스테인레스 스틸 통에서 14일 간 발효 한다. 보다 진한 맛을 내기 위해 새 미국 오크통과 1년간 사용한 오크 통에서 18~24개월 동안 에이징 되는 동안 달콤한 바닐라 향과 탄닌의 구조가 강화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