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JA 와이너리 스토리

LE CHIANTIGIANE

끼안띠지아네 와이너리 .Chiantigiane Winery

2,000개가 넘는 이 회사와 연계된 와인생산자들로 부터 연간 17,000,000kg의 포도를 구입하여 와인생산 생산지는 투스카니의 가장 중앙부분을 포함하여, Certaldo, colle val d’Elsa, Empoli, Larciano 그리고 Castelnuovo Berardenga 등이다. 투스카니로 부터 가장 전통적인 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가장 선진 기술을 사용 하고있다. 모든 제조 과정은 아주 저명한 농학자와 포도재배자 들에 의해 통제 되어진다.

르 끼안띠지아네 Le Chiantigiane

  • The largest wine-producing consortium in Tuscany 끼안띠지아네 는 전세계에 투스카나 지역의 우수한 고유의 포도품종을 알리고, 좋은 품질을 유지하고, 보존하고 유통 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Le Chiantigiane produces 15 million bottles a year 끼안띠지아네는 투스카나의 고유품종인 끼안띠DOCG, 끼안띠클라시코 DOCG를 비롯한 전품목을 생산하고 있으며, 연간 15만병을 생산한다. 그리고 투스카나에 있는 2500헥타르의포도밭에서 200개가 넘는 와인재배업자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
  • Winegrowers also in Umbria, Abruzzo, Sicily and Sardinia. 조합은 움브리아, 아부르쪼, 시칠리 그리고 사르디니아 에도 와인생산자들을 가지고 있는데그들은 몬테풀치아노 다부르쪼 DOC, 그릴로, 네로다볼라 IGT, 시칠리아, 베르멘티노 디 샤르드냐등을 샌산한다. 끼안띠지아네는 전통과 혁신 모두를 중시하며 좋은 품질의 와인생산에 힘쓴다.

top